매일신문

호텔 인터불고 대구, 첫 웨딩 쇼케이스 개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오는 23일 진행…향후 웨딩 상품 및 실제 예식에 적용

호텔 인터불고 대구 제공.
호텔 인터불고 대구 제공.

호텔 인터불고 대구가 개관 이래 처음으로 프리미엄 웨딩 디렉팅 브랜드 써니플랜과 함께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2026 INTER-BURGO Wedding Showcase – Modern Heritage' 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인터불고 호텔 컨벤션 홀의 웅장한 공간미를 바탕으로, 클래식 웨딩의 품격 위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새로운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Modern Heritage'라는 테마 아래, 공간 해석, 동선 설계, 플로럴 연출, 음악과 무드까지 하나의 완성도 높은 웨딩 스토리로 구현된다.

특히 써니플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통해 호텔 웨딩이 지닐 수 있는 '격'과 '브랜드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는 데 집중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되는 웨딩 콘셉트와 연출 방향은 향후 호텔 인터불고 대구의 웨딩 상품 및 실제 예식에 적용될 예정이다.

20여년간 프리미엄 웨딩을 이끌어온 써니플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선희 대표는 "이번 쇼케이스는 호텔 인터불고 대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웨딩 쇼케이스인 만큼, 이 공간이 가진 헤리티지와 앞으로의 가능성을 함께 담아내고자 했다"며 "앞으로 이곳에서 신랑·신부 각자의 이야기를 담은 커스터마이징 웨딩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새 당명 후보를 2개로 압축하고 이번 주말에 최종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18일 장동혁 대표는 당내 대여 투쟁력 부족에 대한 쓴소리...
정부는 오는 5월 9일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종료를 앞두고 부동산시장 안정을 위한 세제 개편을 검토 중이며, 보유세 인상과 거래세 ...
대구시와 경북도가 '대구경북통합특별시'로 통합되어 오는 7월 1일 정식 출범한다. 이는 1981년 행정구역 개편 이후 45년 만의 일로, 통...
일본 최초의 여성 총리인 다카이치 사나에가 18일 특별국회에서 제105대 총리로 재선출됐다. 지난해 10월 제104대 총리로 취임한 그는 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