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인 '제45회 엑스코 웨딩쿨 웨딩박람회'가 2월 28일·3월 1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EXCO) 서관 1층 2홀에서 ㈜웨딩쿨(대표 구정순) 주최로 열린다.
박람회에는 대구경북을 대표하는 100여 개 웨딩 전문업체가 참가해 예비 신랑 신부를 맞을 예정이다. 웨딩홀을 비롯해 스튜디오, 드레스&메이크업(스드메), 예물·예복, 가전·가구 등 결혼 준비 전 과정을 한자리에서 상담할 수 있다.
웨딩쿨은 기존 웨딩시장에 만연한 가격 거품을 줄이고 건전하고 경쟁력 있는 웨딩 문화를 조성한다는 취지로 차별화된 구성과 볼거리를 더해 예비 부부뿐만 아니라 다양한 계층이 함께하는 '웨딩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행사 기간 현장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대구 전 지역 웨딩홀 계약 시 축하금을 지원하고, 스드메 계약 고객에게는 할인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혼수 업체의 특별 할인율도 적용된다.
구정순 웨딩쿨 대표는 "직거래 중심의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맞춤 원스톱 비교 상담 기회를 통해 예비 부부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웨딩쿨 공식 사이트(http://www.weddingcool.co.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예비 부부에 한해 무료입장 초대권(1만원)이 모바일로 발송된다. 문의 1544-7475.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