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새비디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레인디어 게임

존 프랑켄하이머 감독, 샤를리즈 테론, 데니스 파리나 출연. 출감을 며칠 앞둔 어느날 루디의 감방 동료인 닉이 사소한 다툼 끝에 감옥에서 살해당한다. 출소한 루디는 동정심으로 닉의 펜팔 애인 애슐리에게 자신이 닉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빠져드는 닉과 애슐리. 하지만 애슐리의 오빠 가브리엘이 이들 앞에 등장하면서 행복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그레이 올

피어스 브로스넌이 온 몸으로 전하는 환경 친화적 메시지. 1934년 캐나다의 숲지대, 아키 그레이 올은 전통 인디언 사냥꾼으로 생활한다. 선조들의 문화를 알기 원하는 현대식 인디안 여인 포니는 숲속 생활에 매력을 느끼고 그레이 올과 함께 생활한다. 낮에는 생존을 위해 비버 등을 사냥하고, 밤에는 책을 쓰는 그레이 올. 최초의 환경론자 아키 그레이 올의 실화를 영화화했다. 리처드 아텐보로 감독. 피어스 브로스넌, 애니 갈리포 출연.

▨기프트

세 아들과 함께 사는 젊은 미망인 애니는 영적 투시력을 통해 미래를 예견하는 재능을 지녔다. 생계를 위해 마을 사람들의 미래를 점쳐주며 이웃들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애니. 아이들이 다니는 학교를 찾은 애니는 교장인 웨인과 그의 약혼녀인 제시카를 대면하고, 자신의 영적 투시력을 통해 제시카의 죽음을 예감한다. 샘 레이미 감독. 키아누 리브스, 케이티 홈즈 출연.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2일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들을 의결하며 '메가시티' 구축이 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이 12일 국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했지만, 대구시와 경북도가 요청한 주요 조항들이 반영되지 않아 '빈껍데기 법안'...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포트의 올리브 가든에서 한 요리사가 튀김기로 자해 시도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당국은 이를 극단선택으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