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소현 방청석 포착, 방청석에 웬 인형이?…또렷한 이목구비에 男심 흔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소현 방청석 포착 사진이 화제다.

아역배우 김소현이 방청석에서 포착됐다.

김소현은 지난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하하 오빠와 홍철 오빠.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재미있었어요. 쇼 음악중심 파이팅. 민호 오빠도 빨리 돌아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현은 일산 MBC 드림센터 내 '쇼! 음악중심' 촬영장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김소현은 머리를 묶고 민소매 티셔츠와 모자 등으로 스냅백 패션을 연출했다. 또한 그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뽀얀 피부와 함께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현 방청석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소현 방청석에서 포착된 사진 보니 예쁘네" "김소현 방청석에서 포착됐구나. 더 예뻐졌네" "김소현 귀엽다" "김소현 방청석 포착 사진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소현은 노홍철, 샤이니 민호와 함께 '쇼! 음악중심' MC를 맡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