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싸이 방송활동 예고, '인기가요', '라디오스타','아는형님' 출연 확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가수 싸이가 컴백과 동시에 방송 활동을 예고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가 SBS '인기가요'와 MBC '라디오스타', JTBC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싸이는 1년 6개월만에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짓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8집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 에픽하이의 타블로, 아이콘의 비아이와 바비, 배우 이성경 등 YG 소속 스타들이 피처링을 채웠다.

지난 7집 앨범에는 외부 피처링이 대다수였지만 이번에는 작정하고 'YG 패밀리'만 참여시켰다.

타이틀곡은 배우 이병헌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아이 러브 잇'(I LUV IT)과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등장하는 '뉴 페이스' 등 두 곡이다.

작사·작곡에는 박진영, 지코, 바비, 비아이, 타블로를 비롯해 프로듀서 유건형과 쿠시 등이 참여했다.

한편 싸이의 정규 8집 '4X2=8'은 오는 10일 발매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