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교육연수원(원장 김승한) 대구글로벌스테이션이 '가족과 함께하는 하계 글로벌 리더&미래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 캠프는 초교 3~6학년을 대상으로 한 비대면 방식의 개별 맞춤형 전화 영어와 일본어 프로그램. 대구글로벌스테이션이 자체 제작한 유튜브 콘텐츠를 가정에서 사전 학습한 뒤 원어민 교사와 1대 1로 영어 또는 일본어 대화를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희망자에 한해 가족과 함께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원어민 교사는 학생용, 학부모용, 가족용 등 교육 대상을 고려해 맞춤형 대화를 준비할 예정이다. 13일 오전 9시부터 대구글로벌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dge.go.kr/dgs)를 통해 선착순으로 250명을 모집한다.
대구글로벌스테이션 관계자는 "학생들이 방학 기간 외국어 의사 소통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가족 간 소통과 공감의 장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053)231-1658.

































댓글 많은 뉴스
권칠승 "대구는 보수꼴통, 극우 심장이라 불려"…이종배 "인격권 침해" 인권위 진정
이재명 대통령 '잘못하고 있다' 49.0%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