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립거창대학(총장 박유동)과 ㈜대산라이팅(대표이사 박우용)은 12일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대학발전을 위한 기부금 수여식도 병행했다.
이번 협약 및 수여식은 박유동 총장, 박우용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인적자원과 장비 공동 활용, 취업연계 등 교육인프라 구축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대산라이팅에서는 대학발전을 위해 기부금 300만원을 전했다.
박유동 총장은 "대학발전을 위한 기부금까지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대산라이팅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양 기관 사이의 소통과 협력이 활발하게 이뤄지길 바란다"고 했다.
박우용 대표이사는 "경남도립거창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적극적인 업무협력 추진으로 양 기관이 함께 지역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李대통령 "이제 중국 미세먼지 걱정 거의 안 해…엄청난 발전"
국힘 "이혜훈, 10년간 재산 100억 늘어…탈탈 털리고 그만둘 가능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