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소미 신곡 MV, 일본 애니 카피 논란…"해당 장면 삭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전소미.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의 신곡 '패스트 포워드'(Fast Forward)의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카피했다는 지적이 제기되자 소속사가 해당 장면을 삭제하기로 했다.

9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 EP 앨범의 타이틀곡 '패스트 포워드'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타 작품의 캐릭터와 외형이 유사하다는 소식을 접해 해당 장면을 삭제 및 수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패스트 포워드'는 전소미가 지난 7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 '게임 플랜'의 타이틀곡이다.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1천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해당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시끌별 녀석들' 속 캐릭터와 유사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이에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조속히 해당 장면을 교체할 예정"이라며 "작품에 대해 더 면밀히 살피지 못하여 심려 끼쳐 드린 점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유시민 전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최근 '김남국 인사청탁 논란'과 관련해 도청 우려를 강조하며 모든 통화와 메시지가 감시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포스코그룹은 2026년도 조직 개편 및 임원 인사를 통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체제를 확립하고 해외 투자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조직...
과거 범죄 이력이 드러난 배우 조진웅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은퇴를 선언하며 사과했다. 그는 고등학생 시절 강제 전학 및 범죄 연루 사실이 밝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