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전소미 신곡 MV, 일본 애니 카피 논란…"해당 장면 삭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가수 전소미.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 더블랙레이블 제공

가수 전소미의 신곡 '패스트 포워드'(Fast Forward)의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카피했다는 지적이 제기되자 소속사가 해당 장면을 삭제하기로 했다.

9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 EP 앨범의 타이틀곡 '패스트 포워드'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타 작품의 캐릭터와 외형이 유사하다는 소식을 접해 해당 장면을 삭제 및 수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패스트 포워드'는 전소미가 지난 7일 발매한 새 미니 앨범 '게임 플랜'의 타이틀곡이다.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유튜브에서 1천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해당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시끌별 녀석들' 속 캐릭터와 유사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이에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조속히 해당 장면을 교체할 예정"이라며 "작품에 대해 더 면밀히 살피지 못하여 심려 끼쳐 드린 점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