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일본항공, 국제선 운항 70주년 기념 무료 와이파이 프로모션 실시

일본항공 자료사진. 매일신문 DB
일본항공 자료사진. 매일신문 DB

일본항공(JAL)이 국제선 운항 70주년을 맞이하여 2024년 2월 한 달간 특별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제선 탑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제공으로, JAL의 서비스 혁신과 고객 가치 증대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프로모션에 따르면, 김포노선을 포함한 대부분의 국제선 노선에서 기내에서 사용 가능한 24시간 무료 와이파이 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탑승객들은 기내에 탑재된 안내문이나 탑승 전 전송되는 체크인 안내 메일에 안내된 특별 페이지에 접속하여 앙케이트를 작성하면 된다.

일본항공은 2012년 JAL 스카이 와이파이(SKY Wi-Fi) 서비스를 처음 도입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와 업그레이드를 통해 탑승객에게 더 빠르고 편리한 와이파이 환경을 제공해왔다. 특히, 2017년부터는 국내선 항공편에도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 여객 서비스 개선에 앞장서왔으며, 이러한 노력은 작년까지 6년 연속 APEX에서 선정한 "동아시아 지역 베스트 와이파이(BEST Wi-Fi in Eastern Asia)" 상 수상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신청 및 이용은 탑승일 기준 2024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 방법은 일본항공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