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말날씨] 경북 내륙 반짝 추위…제주·전남권 비 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주말(24~25일)동안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다.

토요일(24일) 제주도와 제주 산지에 눈이나 비가 오겠고, 늦은 오후부터 전남권에 비가 내리겠다.

새벽에 전남 해안은 0.1mm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다.

24일 아침 최저 기온 –7~3도, 낮 최고 기온 3~9도 되겠다.

당분간 아침 기온이 평년과 비슷하거나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보다 조금 낮겠다.

일요일(25일) 아침 최저 기온 –3~5도, 낮 최고 기온 5~11도 되겠다.

중부 지방과 전북 동부, 경북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이하로 낮아져 춥겠다.

25일까지 제주도 산지에는 5~10cm의 눈이 쌓이겠고, 제주도 전 권역은 5~10mm의 비가 내리겠다.

밤사이 기온이 낮아지면서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다.

최근 눈이 내린 중부 지방과 경북권을 중심으로는 차량 안전 운행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겠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자 박주민 의원은 당에 부담을 주지 않는 방향으로 고민했을 것이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박 ...
현재 12억8천485만원에 이르는 로또 1등 당첨금이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있으며, 해당 복권은 서울 강북구의 한 판매점에서 판매된 것으로 확...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김건희 여사에게 267만 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제공한 혐의로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과 그의 배우자를 불구속 기소했다. 특...
역대 최연소 미국 백악관 대변인 캐롤라인 레빗(28)이 26일 자신의 둘째 아이 임신 사실을 알리며, 내년 5월 딸이 태어날 것이라는 기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