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울에서 펼쳐지는 MLB 월드투어…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2024 서울 시리즈

쿠팡플레이가 사상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MLB 정규 시즌 개막전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의 전체 중계 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서울 시리즈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격돌을 포함하여, 선수단의 입국 장면부터 워크아웃 데이, 스페셜 게임 전 프리뷰쇼, 개막 2연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생중계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중계를 통해 MLB 팬들에게 현장의 열기와 함께 세계적인 수준의 야구 경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코리안 빅리거 이대호가 게스트로 나서는 공식 훈련 중계, 김광현과 테라다 타쿠야가 참여하는 프리뷰쇼, 그리고 글로벌 K팝 열풍을 이끄는 아이돌 그룹들의 개막전 오프닝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1세대 한국인 메이저리거 박찬호와 김병현이 프리뷰쇼에 참여해 개막전의 열기를 한층 더할 예정이며, 박찬호는 개막 1차전의 시구자로 나서 특별한 장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서울 시리즈는 쿠팡 와우회원들에게 제공되는 특권으로,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일주일 간의 서울 시리즈 여정을 쿠팡플레이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이번 중계를 통해 국내 야구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하고, 야구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