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예술발전소에서 생활밀착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인 '만권당 프로젝트'를 오는 5월부터 본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만권당 프로젝트'는 대구예술발전소 2층 도서 공간인 '만권당'을 중심으로 예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공간적 기능을 강화해 방문객이 예술의 가치와 역할을 경험하고, 향유하는 범위를 확대하고자 시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부담스럽고 어려운 것이 아닌 우리의 삶을 풍부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예술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직장인, 주변 아파트 거주민(가족, 주부, 어린이 등), 지역에서 활동하면서 영감을 필요로 하는 창작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제공한다.
'책과 예술로 발견하는 영감의 세계'라는 주제로 ▷책과 음악 중심의 커뮤니티 프로그램 ▷예술교육 및 체험 ▷청년 예술가 및 로컬디자인브랜드와 함께하는 예술상점 '예샵' ▷기획공연 및 오픈마이크 프로그램 등으로 풍성하게 펼쳐진다.
또 대구예술발전소와 수창청춘맨숀의 주요 소식을 뉴스레터 '팩토리얼(FACTORIA)'로도 만나볼 수 있다. '팩토리얼'은 분기별 전시 프로그램과, 입주 작가 및 지역 예술인들의 소소한 이야기와 프로그램별 여정을 담아 계간으로 발행되며 대구예술발전소 로비 및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3-430-1287(커뮤니티), 430-1297(체험교육), 430-1229(공연).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