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롱고인터내셔널이 28일 오후 4시 30분 호텔수성 3층 컨벤션홀에서 몽골의 파크골프장 '솔롱고' 개발에 대한 설명회를 연다.
국내 파크골프 관련 협회와 기관, 몽골파크골프협회가 참석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사업 배경과 몽골 파크골프 시장 전망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솔롱고인터내셔널은 2022년 몽골파크골프협회를 통해 울란바토르시와 개발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한국의 각 관련 협회 및 몽골의 관련 기관과 MOU를 체결했다.
울란바토르시 국립민족공원 내 조성되는 솔롱고 파크골프장은 총 25만 ㎡의 면적에 72홀 규모로 올 하반기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골프장 외에 대형 클럽하우스, 스크린 파크골프, 카페테리아, 휴게공간 등의 편의시설도 갖춰진다.
몽골국립민족공원은 울란바타르시의 중심에 있는 공원으로 매일 1만 2천~2만 명이 방문하는 관광 명소이다.

솔롱고인터내셔널은 다양한 관광 테마상품 및 방문 고객들을 위한 관광 인프라 개발 등 K-파크골프 시장을 전 세계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
남상대 (사)몽골문화경제원장(솔롱고인터내셔널 대표)은 "현재 파크골프 전성시대를 맞아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서 몽골 최초의 파크골프 개장은 K-파크골프 해외 진출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몽골 파크골프 시장의 강력한 선점 기회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