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가 주말 2024-2025 프로농구 홈 개막전을 연다.
가스공사는 26일 오후 2시 대구실내체육관에서 새 시즌 홈 개막전을 개최한다. 상대는 서울 삼성 썬더스다. 이번 시즌은 내년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홈 개막전을 맞아 가스공사는 다양한 이벤트로 농구 팬들을 맞는다.
이날 특별 이벤트로는 대구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어린이 입장객 200명 대상 페가수스 굿즈(관련 상품) 럭키박스 증정 ▷가스공사 페가수스배 3X3 농구 대회 참석 어린이 개막 선언식 ▷대구 대표 10개 농구 학교 유소년 농구 선수들과 함께하는 페가수스 선수 입장 등을 진행한다.
또 관람객을 대상으로 페가수스 공식 응원 도구 1천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팬에겐 팬스타 크루즈 승선권(오사카), 어반자카파 콘서트 입장권도 나눠준다. 대구 출신으로 대학가요제를 통해 이름을 알린 밴드 익스(Ex)의 가수 이상미, 비보잉 그룹 백의(BaekEui)가 축하 공연도 선사한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다양한 행사로 농구를 사랑하는 대구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이번 시즌에는 좋은 성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대구 시민과 팬들에게 '봄 농구(프로농구 포스트시즌)'를 선물하겠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조국 "尹 찍은 분들, 지금 자랑스럽나?…최순실, 명태균과 비교하면 10분의 1"
TK통합 여론조사…대구시민 68.5%·경북도민 62.8% '찬성'
"대구경북 행정통합 찬성" 시·도민 70% 육박 (종합)
대구 찾은 이재명 "TK 현안 해결 힘 보탤 것…공항 이전 등 정부 지원 없어 난항"
민주, 서울도심 5차 집회…"'尹 심판', '李 무죄'는 같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