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건설(주)이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 를 이달 말 분양 공개한다.
대구 중구 대신동 103-9번지 일원에 공급예정인 이 단지는 총 159세대로 지상 37층, 1개동이다.
주상복합이며 오피스텔을 없애고 실속형 중소형 상품인 72㎡와 84㎡로만 구성했다. 공급면적별로 ▷72㎡A 123세대 ▷72㎡B 1세대 ▷84㎡ 35세대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는 달구벌대로 인근에 위치하며 도시철도 2호선 청라언덕역과는 직선거리 700m여m 거리다. 도시철도 3호선 서문시장역과 달성공원역 사이에 위치해 트리플 역세권 입지다. 시내 교통 접근성이 좋고, 성서 IC, 북대구 IC 등 광역교통망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창초, 계성중, 제일고, 신명고 등이 도보거리에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서문시장이 바로 옆에 있으며, 동성로 상권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동아쇼핑 등 이용도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 달성공원내 동물원의 수성구 이전은 입주민 입장에서는 호재로 평가된다. 2023년 이전이 마무리되면 기존 달성공원은 토성복원사업 등을 통해 시민 쉼터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지역 부동산 전문가는 "단지 인근의 태평로 일대 개발로 1만세대가 넘는 신흥주거타운이 조성되는 등 미래가치가 상당히 높다" 며 "여기에다 도시철도 3호선은 물론, 2호선 청라언덕역까지 도보거리에 있어 소비자들의 청약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청라힐 지웰 더 센트로는 전매제한 강화 전 분양해 6개월 후 전매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34번지에 준비중이다.
댓글 많은 뉴스
'내편은 묻지마 사면, 니편은 묻지마 구속(?)'…정권 바뀐 씁쓸한 현실
[단독] 다큐3일 10년 전 '안동역 약속' 지키려 모였는데… 갑작스러운 폭발물 신고에 긴장
유승준 "사면? 원치 않아…한국서 돈 벌고 싶은 생각도 없다"
김여정 "확성기 철거한 적 없어…대북조치, 허망한 '개꿈'"
김문수, 당사서 '무기한 농성' 돌입…"무도한 압수수색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