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의 봉사단체인 태왕아너스 봉사단(단장 김수경 부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릴레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와 차가운 날씨 속 소외된 이웃에게 손을 내밀며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가 담겼다.
태왕은 20일 만촌네거리 옛 남부정류장 부지 주상복합 건립 사업 파트너인 ㈜티에스홀딩스와 함께 대구 수성구청에 KF94 마스크 2만5천 장을 전달했다. 이 마스크는 지역 내 장애인복지시설과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18일에는 태왕아너스 봉사단이 만촌1동 성당을 방문해 "한부모가정, 자녀가 있는 미혼모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20㎏짜리 쌀 150포를 기증했다.
또한 이날 봉사단원 20여 명은 대한주택건설협회 대구지회 관계자들과 함께 수성구 두산동 '묵넘어마을'에 연탄 300장을 직접 배달한 것을 비롯해 대구 전역에 연탄 4천 장을 전달했다.
김수경 태왕아너스 봉사단장은 "차가워진 날씨 속에 봉사의 손길이 주변 이웃들에게 온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코로나 영향으로 대면활동보다는 비대면이 일상화된 요즘 이웃들을 둘러보는 일에는 소홀히 하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의 추석은?…두 아들과 고향 찾아 "경치와 꽃내음 여전해"
홍준표 "김건희, 지금 나올 때 아냐…국민 더 힘들게 할 수도"
홍준표 "내가 文 편 들 이유 없어…감옥 갔으면 좋겠다"
조국, 대선 출마 질문에 "아직 일러…이재명 비해 능력 모자라다"
‘1번 큰 형(러시아)과 2번 작은 형(중국)’이 바뀐 北, 中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