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10월 26일 목요일(음력 9월12일)>

쥐띠(子)

▶36년생 예측불허의 말이나 행동으로 난감한 상황으로 만들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48년생 운이 좋지 않으니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중재하는 일에는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60년생 금전 손실로 인해 감정 소모와 근심이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하는 날입니다.
▶72년생 오늘은 상대방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는 것이 아무래도 좋을 것입니다.
▶84년생 의욕이 넘치는 날이니 자신이 바라는 일들이 결실을 볼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소띠(丑)

▶37년생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생긴다면 내부에서 그 호기심을 해결하는 게 좋아요.
▶49년생 만남에 있어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빠르게 계획을 수정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61년생 오늘은 차림이나 외모에 좀 더 신경을 쓰면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3년생 밖에서 보기에는 평온하게 보이나 내부에는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날입니다.
▶85년생 지지하고 바라봐 주는 사람이 있으니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 들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하고 싶은 말이 많아도 자칫 감정이 앞서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0년생 한 번에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는 작은 것부터 차분하게 쌓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일할 때 못하는 것을 지적하기보다 잘하는 것을 찾아 칭찬해 주도록 해보세요.
▶74년생 오늘은 손대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니 자신감이 완전히 회복될 수 있겠습니다.
▶86년생 오늘은 스스로 모든 일을 해결해야 한다는 걸 인지하고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토끼띠(卯)

▶39년생 주위 사람들이 자신이 하는 일에 도움을 주려고 나서니 기쁨이 넘칠 수 있어요.
▶51년생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는 것에 모든 것을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63년생 의욕이 넘치니 적은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년생 일들이 빛나기 시작하는 날이니 약간 무리가 되더라도 진행하는 것이 이로워요.
▶87년생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용띠(辰)

▶40년생 예민한 생각을 줄이고 주변 사람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2년생 오늘은 너무 본인의 주장이나 의견만 고집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성급하게 움직이면 하던 일들이 풀리지 않으니 무조건 차분하게 진행해 보세요.
▶76년생 자신의 재정상태를 가까운 사람에게도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88년생 싱글이면 자신이 찾고 있는 사람이 주변에 있을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요.

뱀띠(巳)

▶41년생 무엇을 선택해야 한다면 더욱 신중히 세심하게 고려해서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무난하게 흘러 편안함을 기대할 수 있겠지만 지나친 방심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65년생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칠 수 있는 날이니 되도록 약속을 미루는 것이 현명해요.
▶77년생 오늘은 내일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하여 힘쓰는 것이 바람직한 날이 될 것입니다.
▶89년생 본인만 힘들고, 지쳤다고 생각할 순 있지만, 절대 겉으로 티 내지는 말아요.

말띠(午)

▶42년생 오늘은 원칙을 지키는 것보다 주변 여건에 맞춰 융통성 있게 처신해야 합니다.
▶54년생 금전의 흐름이 좋지 않으니 미리 지출 계획을 세워두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66년생 사람들을 상대할 때는 협력하고 믿음을 가지고 대하면 행운이 따라옵니다.
▶78년생 다가온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면 뭐든 적극성을 보이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갑자기 너무 사고 싶은 물건이 생겼다면 며칠만 더 생각해 보는 게 좋을 겁니다.

양띠(未)

▶43년생 오늘은 걱정할 것이 없어 비교적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일 것입니다.
▶55년생 싫고 좋음을 확실하게 밝히면 자신의 입지가 분명해지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67년생 중요한 일은 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좀 더 신중하게 처리하는 게 유리합니다.
▶79년생 자신의 실력을 인정하는 지인으로부터 이직 제의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1년생 해야 하는 일과 보류해도 되는 일 사이에 헤맬 수 있으니 신중히 판단해야 해요.

원숭이띠(申)

▶44년생 오늘은 본인이 뭔가가 필요할 때만 누군갈 찾는 건 아닌지 생각해 보도록 해요.
▶56년생 문제가 일어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언행으로 임해야 합니다.
▶68년생 심하게 욕심을 부리면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으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본인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도 있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92년생 성장 가능성은 충분해 보이나 게으름으로 준비가 부족하게 보이는 하루입니다.

닭띠(酉)

▶45년생 일이 뜻대로 수월하게 풀려나가니 마음이 편안해지고 기분이 업될 수 있습니다.
▶57년생 돈을 묶어 놓기만 한다고 안전한 건 아니니 잘 활용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69년생 변화를 주기보다는 하고 있는 일에 모든 것을 집중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81년생 금전운이 아주 좋은 날이므로 자신이 노력한 만큼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93년생 대화가 잘 통하고 마음이 잘 맞는 편안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개띠(戌)

▶46년생 활동 폭을 넓히기 위해서는 밖으로 나와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58년생 좋은 뜻을 가지고 시작한 일이라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게 좋을 겁니다.
▶70년생 중요한 안건을 논의하거나 결재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82년생 새로운 아이템을 시작하거나 거래를 성사시키는 등, 분주한 하루가 되겠어요.
▶94년생 오늘은 노력한 만큼 상대방의 마음을 조금은 열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마음을 내려놓고 모든 걸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보려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59년생 오늘만큼은 본인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상대의 이야기를 경청해 주어야 해요.
▶71년생 계획하고 준비한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으니 시도해 보는 게 좋아요.
▶83년생 오늘은 뛰어난 판단력과 결단력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5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부지런하고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