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이커머스 창업' 직업훈련 과정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공
사진=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제공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2024년 여성가족부 직업훈련의 일환으로 '이커머스 창업'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파워셀러 양성을 위한 교육으로, 취업 및 창업 의지가 있는 미취업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과정은 온라인 쇼핑몰 판매 계획 수립, 쇼핑몰 구축 및 운영, 상세페이지 작성, 매출 분석, 고객 관리, 연계 마케팅 전략, 개별 쇼핑몰 컨설팅 등 실무 위주의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온라인 쇼핑몰 세무와 창업 보육 컨설팅 등 현직자와의 컨설팅을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도 전수한다.

모집 기간은 6월 17일까지이며, 직종 설명회는 6월 17일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설명회 후 참가자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므로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필요 서류는 직업훈련 참가 신청서 및 이력서이다.

교육 기간은 6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하루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교육 일정 및 신청 정보는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파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이번 이커머스 창업 과정을 통해 많은 미취업 여성들이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 성공적으로 창업하거나 취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지지율 열세를 겪고 있는 국민의힘에서 내부 분열이 심화되고 있으며, 특히 통일교 금품수수 의혹과 대장동 사건 국정조사 요구 속에 당의 단합이 요...
정부는 원·달러 환율 급등에 대응하기 위해 국민연금공단과 650억달러 규모의 외환 스와프 거래를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국민연금기금운...
과잉 진료 논란이 이어져온 도수치료가 내년부터 관리급여로 지정되어 건강보험 체계에 편입될 예정이며, 이에 대해 의료계는 반발하고 있다. 50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