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는 12일까지 대기업과 중견기업, 공공기관 등이 대거 참여하는 2024학년도 하반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11일까지 기업 일정별로 채용상담부스가 열린다. 삼성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삼성SDI와 HD현대, LG전자를 비롯한 사기업부터 IBK기업은행, 국민연금공단같은 금융기관까지 등 50여개의 기업·기관이 참여했다.
기업의 채용 제도와 절차에 대한 심층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채용설명회는 12일까지 열리며, 입사지원서 작성과 면접이미지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부스도 함께 열린다.
취업박람회 12일에는 현직 경북대 동문들이 참여하는 동문초청 직무상담회가 열린다. 삼성전자 반도체연구소를 필두로 현대자동차와 현대모비스, LG이노텍을 비롯해 신용보증기금과 한국부동산원, 한국장학재단 등 총 36개 기업․기관에서 근로하는 동문 39명이 참여한다. 참여 동문들은 취업경험담을 비롯해 자기소개서 작성과 면접스킬, 직무수행에 필요한 역량, 대학의 취업프로그램 및 교육에 대한 의견 등 다양한 정보를 후배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판수 학생처장은 "다양한 채용 정보와 직무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취업 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개인별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안귀령 총구 탈취? 화장하고 준비" 김현태 前707단장 법정증언
[단독] 정동영, 통일교 사태 터지자 국정원장 만났다
李대통령 "종교단체-정치인 연루의혹, 여야 관계없이 엄정수사"
"'윤어게인' 냄새, 폭정"…주호영 발언에 몰아치는 후폭풍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