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WISE캠퍼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고용노동부 주관 대학청년고용서비스 사업 연차성과 평가에서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을 아우르는 맞춤형 진로·취업 지원 체계를 안정적으로 구축·운영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상담의 질 관리 체계를 구축해 상담의 실효성을 극대화 했고,수요조사와 만족도조사를 바탕으로 엄격한 환류체계를 가동해 진로·취업 프로그램의 질적 고도화를 이룬 점이 우수 사례로 꼽혔다.
또한 학과와의 협력을 강화해 대학 전반에서 진로·취업 지원이 이뤄지고 있는 점, 지역 유관 기관 및 지역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지·산·학이 함께 참여하는 청년 고용 지원 모델을 정착시킨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최원정 과장은 사업 운영 내실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5일 고용노동부장관 명의의 고용노동행정 유공표창을 수상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 하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연차성과 평가 우수 등급 획득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체계적인 운영과 구성원들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3만명 모였다? 한동훈 지지자 '제명 철회' 집회…韓 "이게 진짜 보수결집"
"어부지리 대구시장 나올라" '선거의 여왕' 박근혜 등판에 정치권 '술렁'[금주의 정치舌전]
주호영, 대구시장 선거 출마 "대구 다시 일으켜 세우겠다"
현대차 노조 "합의 없이는 로봇 1대도 생산 현장 투입 안돼" [영상]
이해찬 전 총리 한때 심정지…베트남 출장중 심근경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