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규리 열애설에 불편한 심경 "아님말구식의 기사는 이젠 당연시 되는 세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사진. 김규리 트위터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사진. 김규리 트위터

배우 김규리가 야구선수 오승환과 열애설에 대해 불편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규리는 17일 자신의 트위터에 "연기자의 연기에 대한 평가는 그리도 가혹하면서 카더라에서 시작되어 아님 말구식의 기사는 이젠 당연시되는 세상인가보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김규리는 "차라리 급해서라든지 꺼리가 없어서라든지 물타기를 위해서라든지 자신의 목적을 대놓고 말 한다면 더 멋져보이련만"이라며 "제가 배우인 것만 빼면 어두운 골목길에서 몰래 기다리다가 지나가는 한 여성을 집단 구타하는 행위와 무엇이 다른지 그래서 자랑스러우신가요?"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해외봉사활동으로 예방 접종 두 개나 맞고, 말라리아 약도 복용 중이라 몸 컨디션이 안 좋았는데 새벽부터 제가 주인공인 소설을 읽었더니 속까지 종일 울렁입니다"라며 "완벽한 하루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16일 한 매체가 김규리와 오승환이 3개월째 열애 중이라며 열애설을 보도했으나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니깐 그만"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많이 힘들었나 보네요" "김규리 오승환 열애설 심경 고백 두 사람한테 상처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