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월드 '83타워 기념일' 패키지 출시

대구 최고 높이인 이월드 83타워가 결혼, 청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대구 최고 높이인 이월드 83타워가 결혼, 청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83타워 기념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이월드 제공

이월드의 83타워가 로맨틱 이벤트를 주제로 한 '83타워 기념일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사랑 고백과 청혼, 결혼기념일, 돌잔치, 생일파티 등 각종 이벤트를 83타워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83 스페셜 프러포즈'는 극적인 프러포즈로 결혼 승낙을 받고 싶은 남성을 위해 마련됐다. 대구의 야경에 둘러싸인 채 '그녀'만을 위한 30여 명의 댄스 공연, 남성 주인공의 영상편지와 세레나데, 83타워 전체를 수놓는 레이저 메시지와 러브 퍼레이드 등 화려하고 로맨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 77층 전망대에서 대구의 화려한 야경을 내려다보며 진행되는 '모던 프러포즈'와 최고급 레스토랑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꽃다발, 케이크, 포토북이 함께 제공되는 '베이직 프러포즈' 상품도 준비했다.

결혼기념일을 위한 상품도 갖췄다. 결혼 10년 차 이상의 중고 신랑이나 미처 프러포즈를 못하고 결혼생활을 시작한 부부를 위한 '리마인드 프러포즈', 83그릴바이애슐리의 디너코스와 와인, 꽃다발, 케이크에 포토엽서로 구성된 '로맨틱데이' 등이 있다.

생일파티 패키지는 리미니가든'애슐리W'피자몰'글로버거의 식사와 독립 파티룸에서 진행되는 놀이, 영상편지'캐릭터 '코코몽'과 함께 찍은 기념사진을 포토북으로 제작해 증정한다.

이 외에도 돌잔치, 회갑연은 물론 비즈니스모임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가능하다. 이월드는 기념일 패키지 상품 출시를 맞아 6월 한 달간 최대 30% 할인된 특가로 상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월드 양정환 담당은 "이월드의 83타워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