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살림하는 남자들' 봉태규, 이색 장아찌 4종 담기 도전! 살림 무아지경 돌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KBS 2TV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봉태규가 집 된장에 이어 이번에는 장아찌 4종 담그기로 고랩 살림남에 등극한다.

매회 개성 넘치는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의 오늘 13일 방송에서는 '남자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김법래가 진정한 살림 고수를 가릴 예정. 이 가운데 봉태규가 이번에는 이색 장아찌 4종 담그기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날 봉태규는 더덕과 고추를 비롯해 장아찌 재료로는 생소한 감자와 감을 이용한 장아찌 4종을 담가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봉태규는 "장아찌는 성스러운 음식"이라며 장아찌 예찬론을 펼치는 한편 재료 손질부터 장아찌의 맛을 좌지우지할 양념 베이스의 황금 비율까지 전격 공개해 출연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 가운데 봉태규는 플레이팅에 집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봉태규가 더덕에 어울리는 그릇을 찾지 못해 한참을 우왕좌왕한 것. 봉태규는 그릇을 찾아내기 위해 주방의 모든 서랍을 뒤지며 완벽한 풀 세팅을 고집해 출연진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이에 봉태규는 "살림을 즐기는 과정 중 중요한 하나의 요소"라며 살림에 대한 본인의 소신을 굳건히 했다는 후문.

심지어 봉태규의 미적 감각은 감자 장아찌를 만드는 데서도 드러났다. 봉태규가 쿠키 틀을 이용해 감자를 찍어 '리틀 시하 감자'를 만들어낸 것. 이에 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탄식을 터트렸지만 봉태규는 아랑곳 하지 않고 꿋꿋이 예술혼을 불태워 폭소를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이에 봉태규의 이색 장아찌 4종의 모든 조리 과정이 담긴 6회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13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주택자에 대한 금융 혜택 제공이 집값 안정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며, 대출 연장 혜택을 부당하다고 비판했다. 또한,...
에코프로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 2332억원으로 흑자 전환했으나, 파생상품 손실로 당기순손실 2243억원을 기록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 ...
서울 강북구의 모텔에서 발생한 연쇄 사망 사건의 피의자 A씨가 범행 직후 피해자에게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드러났다. A씨는 향정신성의약품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