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파트너스는 국내 공식 수입 제품인 '프리미엄 셀올예(SELOLJE)'가 노르웨이 드람멘 상공회의소(Drammen Chamber of Commerce)로부터 원산지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노르웨이 드람멘 상공회의소의 원산지 인증 획득은 엄격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 노르웨이 현지 기업에서 생산한 제품과 원산지에 대한 증빙 자료를 제출하고, 수출 국가에 대한 정보도 명시한다.
이를 토대로 기관 내부 심사를 진행해 인증 자격을 부여하는 형태다. 드람멘 상공회의소가 부여하는 노르웨이 원산지 인증을 취득할 경우, 유럽 자유 무역 연합(EFTA)의 조약에 의해 국내로 제품 수입 시 관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이처파트너스가 국내 유통하는 '프리미엄 셀올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가 포함된 3중 복합 기능성(오메가3, 비타민D, 비타민E) 건강기능식품이다.
네이처파트너스 관계자는 "하프 물개 오메가3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사 제품도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 유통 제품 중 노르웨이 상공회의소의 원산지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프리미엄 셀올예'가 유일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하늘 아래 두 태양 없다더니" 손 내민 한동훈, 선 그은 장동혁[금주의 정치舌전]
"李, 입틀막법(정보통신망법) 거부권 행사하라"…각계서 비판 쇄도
홍준표 "통일교 특검하면 국힘 해산 사유만 추가"…조국 "동의한다"
'서해 피격 은폐' 서훈·박지원·서욱 1심서 전원 '무죄' [종합]
'대구군부대이전' 밀러터리 타운 현대화·신산업 유치…안보·경제 두 토끼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