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대치동 유명 강사들의 의대 입시를 위한 입시설명회가 열린다.
더에이치(THE H) 영재학원의 I.SAC(아이작)수학 대구범어점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수성구 호텔라온제나 6층(레이시떼홀)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대치 의대맘들의 비밀과외 SECRET 정보 공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에는 김성태 아이작 교육그룹 대표이사, 권정현 대치올림피아드 총괄 원장, 김찬용 원장(창의수학 대표 강사), 조성림 강사(기하 대표 강사) 등 대치동 명강사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최근 의대 정원 증원으로 의대 입시의 폭이 넓어지면서 의대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새로운 입시 전략과 수학, 과학 학습 로드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상헌 더에이치영재학원 대표는 "대치동 유명 강사들을 초청해 대구지역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의대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초·중등 학생들의 수학, 과학 학습 로드맵을 준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연은 선착순 250명이며, 신청 링크(https://docs.google.com/forms/d/1BArDE-dgQXQRXAOUjM5QnelCoIZstRWgHT9uHC5L-3U/edit)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尹, '부정선거 의혹' 제기 모스 탄 만남 불발… 특검 "접견금지"
윤희숙 혁신위원장 "나경원·윤상현·장동혁·송언석 거취 밝혀야"
관세 폭탄에 노동계 하투까지…'내우외환' 벼랑 끝 한국 경제
김상욱, '소년 이재명 성범죄 가담' 주장 모스탄에 "추방해야"…이진숙 자진사퇴도 요구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