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서 대치동 유명 강사들의 의대 입시를 위한 입시설명회가 열린다.
더에이치(THE H) 영재학원의 I.SAC(아이작)수학 대구범어점은 오는 12일 오전 11시 수성구 호텔라온제나 6층(레이시떼홀)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대치 의대맘들의 비밀과외 SECRET 정보 공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에는 김성태 아이작 교육그룹 대표이사, 권정현 대치올림피아드 총괄 원장, 김찬용 원장(창의수학 대표 강사), 조성림 강사(기하 대표 강사) 등 대치동 명강사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최근 의대 정원 증원으로 의대 입시의 폭이 넓어지면서 의대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새로운 입시 전략과 수학, 과학 학습 로드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상헌 더에이치영재학원 대표는 "대치동 유명 강사들을 초청해 대구지역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의대 입시전략에 대해 설명하고 초·중등 학생들의 수학, 과학 학습 로드맵을 준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연은 선착순 250명이며, 신청 링크(https://docs.google.com/forms/d/1BArDE-dgQXQRXAOUjM5QnelCoIZstRWgHT9uHC5L-3U/edit)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