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달성도서관 "이번 방학은 도서관에서 가족과 놀아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달성도서관 방학 프로그램 포스터. 대구달성도서관 제공.
대구달성도서관 방학 프로그램 포스터. 대구달성도서관 제공.

대구달성도서관이 다음달 1~22일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지속가능한 가족공동체 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7일 대구달성도서관에 따르면 준비한 프로그램은 ▷가족과 떠나는 세계 음식 여행 ▷엄마하고 나하고 그림책 감성 놀이 등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먼저, '가족과 떠나는 세계 음식 여행' 과정은 2월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7세에서 초등학교 2학년 어린이 40가족을 대상으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진다.

'엄마하고 나하고 그림책 감성 놀이' 과정은 17~21일 동안 4회에 걸쳐 운영되며, 5세에서 6세 어린이 40가족을 대상으로 부모와 함께 그림책을 이용한 놀이를 통해 유아의 감성을 키우고 양육자와 친밀감 형성을 돕는다.

신청은 오는 20일 오전 10시 대구달성도서관 홈페이지(library.daegu.go.kr/dalseong)에서 할 수 있으며, 각 과정의 회차(일자)별 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독서문화실(053)231-2171)로 문의하면 된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통일교로부터 부적절한 후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이재명 대통령이 여야를 막론하고 엄정한 수사를 지시한 가운데,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
정부가 발표한 '제4차 항공정책 기본계획'은 지방공항 활성화를 중점으로 하였으나, 대구경북(TK)신공항의 예산 공백과 사업 지연에 대한 해법이 ...
서울 구로구의 한 주택에서 70대 여성의 사체가 발견되었고, 몸에 멍이 있어 경찰이 함께 거주하던 아들과 딸을 폭행치사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