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2025년 예술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천시문화회관. 김천시 제공
김천시문화회관. 김천시 제공

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김해문)이 다음 달 12일부터 '2025년 예술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술아카데미는 시립예술단의 전문 강사들이 시민들에게 전통악기, 양악기, 합창 등을 손쉽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이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수강생 모집 기간은 다음 달 12일부터 14일까지다. 김천시립문화회관(남산동)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팩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지만, 악기 및 교재는 개인이 준비해야 한다.

이번 예술아카데미는 국악기(대금, 해금, 가야금), 양악기(플루트, 색소폰), 만 60세 이상 시니어 시민을 위한 합창 지도 교실 등 총 6개 분야로 개설된다.

강좌는 20세 이상 김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상반기(3~6월)와 하반기(8~11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각 강좌의 정원은 10명 내외로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통일교로부터 부적절한 후원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며 이재명 대통령이 여야를 막론하고 엄정한 수사를 지시한 가운데, 윤영호 전 통일교 세계본부장...
정부가 발표한 '제4차 항공정책 기본계획'은 지방공항 활성화를 중점으로 하였으나, 대구경북(TK)신공항의 예산 공백과 사업 지연에 대한 해법이 ...
서울 구로구의 한 주택에서 70대 여성의 사체가 발견되었고, 몸에 멍이 있어 경찰이 함께 거주하던 아들과 딸을 폭행치사 혐의로 긴급체포했다. 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