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꽃과 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구미시 공단2동 바르게살기위원회(회장 류재하)는 동사무소와 통장협의회, 새마을금고 등과 공동으로 동네 어른 120명을 초청해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

○…칠곡군 동명면 송림가산산성 문근배(38)씨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 11가구에 쌀 20kg씩(45만원)을 전달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칠곡군 왜관읍 왜관농협(조합장 송수익)은 조합원 환원사업으로 9천551 농가분 주민세 3천150만원을 대납했다.

○…칠곡경찰서 북삼파출소는 북삼면 금곡리 하천에 포클레인 1대를 지원해 이 일대 10ha에 달하는 논과 참외하우스에 대한 침수피해를 막아주었다.

○…경산시 임당1동이 고향인 장대준씨(전 우방랜드 부사장)는 마을 경로당의 노인 40여명에게 쇠고기, 떡 등 푸짐한 음식을 대접했다.

○…경산시 북부동 부녀회 전충계 회장 및 회원들은 마을 경로당 10개소에 수박, 떡 등 24만원 상당의 음식을 전했다.

○…경산시 압량면 부녀회 송춘용 회장 등 회원들은 장애자 시설인 루드비꼬집에 2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하고 청소, 빨래 등 봉사활동을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설날을 맞아 엑스(X)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어둡고 헝클어진 세상을 누구에게도 물려주지 않겠다는 간절한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7일 오후 5시 51분 경북 봉화군 춘양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신속한 진화 작업으로 54분 만에 진화됐다. 봉화군은 주민과 등산객에게 긴급 ...
영화 '대부' 시리즈와 '지옥의 묵시록' 등에 출연한 로버트 듀발이 95세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배우자인 루치아나 듀발은 지난 16일 소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