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울렛 퀸스로드 다음주 분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최초의 본격 아울렛타운 '퀸스로드'(대구시 서구 중리동)가 다음주 중으로 분양에 들어간다.퀸스로드는 스트리트형의 아울렛타운으로 세련되고 화려한 건물외관과 인테리어, 국내외 유명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가격으로구입 할 수 있는 실속 패션타운을 지향하고 있다.

연면적 5천700여평, 지하 2층, 지상 4층 건물 11개동에 230여개의 점포가 들어서며 이 가운데 120여개 점포는 국내외 유명 패션브랜드를 유치하고 나머지는 전문식당가, 레저.문화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1층 매장이 95개, 2층 매장은 30여개의 대형매장으로 구성되며 개별 매장은 전면이 6m, 분양평수 26평형으로 각 매장마다 창고 및 사무실 공간을 따로 두었다. 2층은 약 250평 규모로 해외 유명브랜드 직수입 매장, 신사정장, 준보석 매장, 아동 멀티숍 등으로 구성되고 300평 규모의패스트푸드점과 스포츠숍도 들어선다.

또 PC방, 사우나, 찜질방, 이.미용실, 전문식당가 등 근린생활 시설과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5천여평의 공원과 어우러진 쇼핑타운을 조성, 쇼핑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쇼핑 문화공간으로 탄생한다.

퀸스로드 관계자는 "분양에 들어가기도 전에 사실상 절반 이상의 점포가 내정됐을 정도로 호응이 좋다"며 "쇼핑뿐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 위락시설, 먹을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해 고객유입과 체류시간에서 어떤 매장보다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053)552-4800.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은 17일 설날을 맞아 엑스(X)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어둡고 헝클어진 세상을 누구에게도 물려주지 않겠다는 간절한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7일 오후 5시 51분 경북 봉화군 춘양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신속한 진화 작업으로 54분 만에 진화됐다. 봉화군은 주민과 등산객에게 긴급 ...
영화 '대부' 시리즈와 '지옥의 묵시록' 등에 출연한 로버트 듀발이 95세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배우자인 루치아나 듀발은 지난 16일 소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