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1일 낙동강 사진전
대구녹색소비자연대는 17일부터 21일까지 시립중앙도서관 전시실에서 '지금 낙동강은 흐르고 있는가'라는 제목으로 낙동강 사진전을 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환경사진가회 회원들이 낙동강을 오르내리며 낙동강의 생활·문화·자연 등을 기록한 '낙동강의 기록'전, 고 김환희 유고사진전 두 부분으로 구성돼 있다. 전시회가 시작되는 17일 오후 5시에는 간단한 기념행사와 함께 사진에 대한 설명을 해주는 시간도 가질 예정. 053)428-9798. 채정민기자




































댓글 많은 뉴스
싸고돈 헌재 무안할 노릇 …또 사고친 선관위, 이젠 '솟아날 구멍' 없다[금주의 정치舌전]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한동훈 "2030 대선 출마, 국민이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
홍준표, 장동혁 향해 "미숙하지만 버티니 당 유지되는 것"
[쪼개진 TK 정치권] "張 리더십 심각한 손상" v "선거 패배론 근거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