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단장 이재훈)는 16일 오후 2시 국제회의실에서 2007년도 산업자원부 사업화연계기술개발(R&BD)사업에 대한 영남권 설명회를 연다.
R&BD 개발사업은 한국기술거래소가 기술개발자와 사업화촉진기관(BA)과 함께 신설법인을 설립해 신기술을 사업화하는 프로그램으로 신규창업형 개발사업과 창업 3년 이내의 기업이 기술개발을 완료한 경우 사업자당 10억 원 이내의 자금을 무보증, 무담보, 무이자로 지원한다. 개발된 기술을 대상으로 한 사업기획은 2천만 원, 상품개발은 10억 원 한도이며 양산 및 마케팅은 민간자금을 연계 해 준다. http://www.ktp.or.kr.
이춘수기자 zapper@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조갑제 "국힘, 사전투표 왜 폐지하나…개표소 시위는 미화해주면 안돼"
'내란 가담' 박성재, 1심서 징역 25년…특검 구형보다 5년 늘어
[매일칼럼-이호준] '포스트 김부겸'은 없다
李대통령, 송영길과 비공개 만찬…전대 앞두고 민주당 '술렁'
李대통령, 조만간 이재용 회장과 회동?…'호남 반도체 공장 추진' 힘 싣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