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나눔 사진 공모전' 지희진씨 '고사리손 모금' 금상 영예

매일신문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최

2011 나눔 사진 공모전에서 지희진의 '고사리손 모금'(사진)이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매일신문사와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시지회, 경북도협의회가 후원했다.

은상에는 서종덕 '나들이', 박순악 '행복한 동행', 동상에는 위하나 '우리집 사랑의 열매', 여시영 '나눔은 멀리 있지 않아요', 허대호 '사랑나눔 행복 미인'이 차지했다. 입선에는 박채봉 '바람개비는 사랑을 싣고', 이기애 '아름다운 입맞춤', 이대영 '청춘 되돌리기', 이상직 '아버님 꽃 달아드리기', 이병복 '급식봉사', 김현우 '날으는 연탄', 김동섭 '함께라서 행복해요!', 이호길 '진정한 행복이란', 손상영 '아래에서 위로 닦아봅시다', 조희호 '놀이공원' 등이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 심사에는 박노익 매일신문사 사진부장, 박병준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시지회 작가, 안홍국 경운대 사진영상학과 교수, 이판수 한국사진작가협회경북도협의회 회장, 전흥윤 대구'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재능 기부 형식으로 참가했다. 시상식은 29일 오후 2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열리며 수상작은 대구 반월당 지하쇼핑 분수광장 내 전시공간에서 2012년 1월 중 전시된다. 온라인(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http://daegu. chest.or.kr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 http://gb.chest.or. kr)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최세정기자 beacon@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