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손수현에 대한 캐스팅 비화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0시 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아오이 유우를 닮은 여주인공 손수현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버스커버스커 측은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수현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용이 감독의 추천으로 캐스팅했다"면서 "내부적으로도 손수현의 외모를 보고 '어떻게 아오이유우를 캐스팅했느냐'고 물었을 정도로 많이 놀랐다"고 밝혔다.
손수현 캐스팅 비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직까지 무명이었던게 신기하다" "손수현 이번에 뮤비 잘 출연한 듯" "손수현 진짜 요즘 보기 드문 이미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이 외에도 보컬 장범준이 직접 작곡한 '밤' '가을밤' '잘할 걸' 등 9곡이 수록됐으며 헤어진 연인들을 달래는 가을 날 감성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달래줄 전망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