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비…손수현 캐스팅 비화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손수현에 대한 캐스팅 비화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25일 0시 버스커버스커 2집 '처음엔 사랑이란 게'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아오이 유우를 닮은 여주인공 손수현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이와 함께 버스커버스커 측은 연예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손수현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용이 감독의 추천으로 캐스팅했다"면서 "내부적으로도 손수현의 외모를 보고 '어떻게 아오이유우를 캐스팅했느냐'고 물었을 정도로 많이 놀랐다"고 밝혔다.

손수현 캐스팅 비화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직까지 무명이었던게 신기하다" "손수현 이번에 뮤비 잘 출연한 듯" "손수현 진짜 요즘 보기 드문 이미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에는 타이틀 곡 이 외에도 보컬 장범준이 직접 작곡한 '밤' '가을밤' '잘할 걸' 등 9곡이 수록됐으며 헤어진 연인들을 달래는 가을 날 감성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달래줄 전망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24시간 필리버스터를 통해 당의 개혁 필요성을 강조하며 연대론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였다. 반면, 더불어민주당 김병...
서울 아파트 가격이 10·15 부동산 대책 이후 다시 상승세를 보이며, 최근 10년간 평균 상승액이 최대 14.9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
대구 도심에 위치한 5개 국군부대의 통합 이전 사업이 내년 초 국방부의 마스터플랜 수립을 계기로 본격화될 전망이다. 대구시는 지난해 12월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