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맨 이하루 폭풍애교에 엄마 강혜정 "이런거 어디서 배웠어?"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가 애교쟁이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이는 나를 보며 자란다'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하루는 48시간 만에 만나는 엄마를 놀라게 하기 위해 소파 밑에 숨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엄마 강혜정을 보자 "새를 키우고 싶다"고 말해 새를 무서워하는 강혜정을 놀라게 했다.

하루는 강혜정에게 "그 새는 엄마가 싫어하는 새가 아니다"라며 설득한 후 엄마 얼굴을 붙잡고 뽀뽀세례를 하며 애교를 부렸다.

강혜정은 하루의 애교에 "이런 거 어디에서 배웠어?"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렸다.

타블로는 난감해하는 강혜정에게 "한 소녀와 새의 감동적인 성장기를 그린…"이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슈퍼맨 이하루 폭풍애교에 누리꾼들은 "슈퍼맨 이하루 폭풍애교 너무 귀여워" "슈퍼맨 이하루 폭풍애교 앙증맞아" "슈퍼맨 이하루 폭풍애교 강혜정 타블로는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