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대구예술발전소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대구예술발전소 키즈 아트 팩토리 체험 프로그램'을 11월부터 두 달간 진행한다.
'키즈 아트 팩토리'는 전시관련 예술교육과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1층 강의실을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조성된 공간으로 체험 프로그램은 감염병 예방을 위해 부모와 자녀(유·초등학생)로 구성된 2~3팀, 5명 내외의 소규모로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남현주의 그림자 연극 ▷손지영의 그림자 연상 그림 그리기 ▷이신아의 꼴라쥬 추상화 그리기 ▷이은재의 꿈꾸는 우리집 만들기, ▷이현미의 그림책 퍼포먼스 총 5개의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강좌별 4회씩, 12월까지 총 20회가 진행된다.
수업 일정은 대구예술발전소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체험을 희망하는 가족은 전화(053-430-1287)로 신청할 수 있으며 6일(금)까지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최종 참여팀을 선정한다.
이승익 대구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공감대를 키우고 더불어 코로나에 지친 마음을 잠시나마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 및 문의 대구예술발전소(053-430-1287).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1.2%, 2주째 하락세…민주당도 동반 하락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경찰, 오늘 이진숙 3차 소환…李측 "실질조사 없으면 고발"
한동훈 "지방선거 출마 안한다…민심 경청해야 할 때"
장동혁, '아파트 4채' 비판에 "전부 8억5천…李 아파트와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