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1일 월성동소재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대표원장 문봉열, 문홍열)에서 달서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해달라며 현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위기가정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비용으로 전액 쓰일 예정이다.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은 2019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문봉열·문홍열 원장은 "달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실천과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소통이 충만한 달서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성남시장 방 옆 김현지 큰 개인 방" 발언에 김지호 민주당 대변인 "허위사실 강력규탄"
"아로마 감정오일로 힐링하세요!" 영주여고 학생 대상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 운영
李대통령 "박정희 산업화 큰 업적…비판 있지만 공적 누구나 인정" [영상]
"울릉도 2박3일 100만원, 이돈이면 중국 3번 가"…관광객 분노 후기
취임 후 처음 대구 찾은 이재명 대통령, 핵심현안사업 지원 의지 강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