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서울바른플란트치과, 달서구에 이웃돕기 300만원 후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11일 월성동소재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대표원장 문봉열, 문홍열)에서 달서구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해달라며 현금 3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위기가정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비용으로 전액 쓰일 예정이다.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은 2019년 달서인재육성장학재단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계획이다.

문봉열·문홍열 원장은 "달서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며 "서울바른플란트 치과의원은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실천과 정기적인 후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과 소통이 충만한 달서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통령실은 성탄절인 25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태에 대한 범정부 회의를 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경찰청 등 관계 부처가 참여했으며, 이재명 대...
쿠팡이 지난해 납품업체들로부터 2조3천억원에 달하는 판매촉진비와 판매장려금을 받은 것으로 밝혀지며,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과정에서 불공정행위가 있...
60대 아들이 인지 능력이 떨어진 90대 어머니를 폭행한 사건에 대해 의정부지법에서 징역 2년과 3년간의 노인 관련 기관 취업 제한을 선고받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