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특산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예천장터 설맞이 특판 행사'

이벤트 통해 구매 포인트와 할인 쿠폰 지급
사전구매할 경우 업체·품목별로 할인된 상품도 만나 볼 수 있어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예천군청 전경. 매일신문DB

경북 예천군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예천장터'가 설맞이 특별판매(특판)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지역의 고품질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설맞이 할인 이벤트로 예천장터는 전회원에게 5%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신규가입 시에는 추가로 4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또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구매기간에는 주문 시 5% 추가 할인쿠폰을 주고, 업체·품목별로 5~3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10개를 구매할 경우 추가로 1개의 상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도 있다.

지난 5일 경상북도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소'와 통합플랫폼을 구축한 예천장터는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맞이 특판 행사기간 2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구매자는 하나의 통합아이디로 예천장터와 사이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군은 대량 구매 고객과 기업 고객을 위해 개별 상담창구를 운영하는 등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적극적인 특판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예천장터의 사이소 통합 연계망 구축으로 판로의 다각화와 매출의 신장을 기대한다"며 "2024년 설 명절에도 예천장터를 통한 우리 예천 농특산물 구매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