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산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 3개 단체, 급식·안경 등 지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들이 청소년 발굴 활동 및 급식·안경 지원을 했다.
경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들이 청소년 발굴 활동 및 급식·안경 지원을 했다.

청소년 안전망 지원기구인 경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인 대한숙박업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여욱), 대한안경사협회 경북지부 경산분회(회장 박강원),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지부장 김여욱)가 경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해 위기 청소년 발굴 활동 및 급식·안경 지원을 했다.

대한숙박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경산지역의 숙박업체 45개소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홍보 배너를 설치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상담 정보를 제공하고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대한안경사협회 경북지부 경산분회는 시력 교정이 필요한 20명의 청소년들에게 안경 160만 원 상당을 지원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경산시지부는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2회씩 총 80여 명의 청소년들에게 지역의 음식점을 통해 청소년이 희망하는 메뉴를 제공(200만원 상당)하기로 했다.

청소년안전망 지원기구인 1388청소년지원단은 청소년안전망의 일부분으로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 조직이다.

경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은주 센터장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준 1388청소년지원단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이같은 보살핌을 통해 경산시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게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