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대구시장배 골프대회'가 7월 21일 대구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대구시골프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청소년 골프 인재 발굴과 아마추어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진행된다.
일반부는 만 30세 이상 대구 지역 거주 또는 직장을 둔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신페리오 방식으로 운영돼 누구나 공정하게 실력을 겨룰 수 있다. 학생부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참가 가능하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학생부는 일정한 학업 기준 충족 및 학교폭력 관련 결격 사유가 없는 학생만이 참가할 수 있어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유망주 발굴의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대형 LED TV, 로봇청소기, 생활가전 등 실속 있는 경품과 다채로운 행운 추첨이 마련돼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창규 대구시골프협회 회장은 "이번 대회는 대구의 청소년 골퍼들이 가능성을 확인하고 성장하는 무대이자, 아마추어 골퍼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대구시골프협회는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유망 청소년 선수 대상 장학금 및 전국대회 지원 확대, 학교-협회-프로 코치 간 멘토링 시스템 구축 등 중장기 육성 정책도 병행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조국 씨, 사면 아니라 사실상 탈옥, 무죄라면 재심 청구해야"
'조국 특사' 때문?…李대통령 지지율 51.1%, 취임 후 최저치
"尹 구치소 CCTV 영상 보겠다"…민주당, '자료 제출' 요구하나
"횡령 의도 없다"…경찰, 문다혜 '바자회 모금 기부 의혹' 무혐의 처분
'전교조 출신 첫 교육부 장관, 민변 출신 여가부 장관'…청문회 순탄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