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명훈 프로, 7월 7일 골프 아카데미 개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 출신…주니어·엘리트 선수 지도 경험
서울 강서구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아카데미 문 열어
체계적인 엘리트 육성·취미 골퍼 맞춤 레슨 병행 계획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지낸 안명훈 프로. 안명훈 프로 제공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지낸 안명훈 프로. 안명훈 프로 제공

골프 국가대표 상비군 코치를 지낸 안명훈 프로가 오는 7월 7일 서울 강서구에 '안명훈 골프 아카데미'를 개원한다.

안 프로는 KPGA 1부 투어프로 출신으로 다수의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그동안 국가대표와 주니어 상위 랭커 선수들을 다수 지도해온 엘리트 육성 전문가로, 기술 향상뿐 아니라 멘탈 관리, 대회 운용까지 폭넓은 노하우를 갖춘 지도자로 평가받는다.

아카데미는 서울 강서구 하늘길 233 쇼골프 김포공항점에 위치하며, 국가대표급 훈련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니어 선수뿐 아니라 중·상급 취미 골퍼 대상의 맞춤형 레슨도 병행해 다양한 골퍼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다.

안명훈 프로는 "골프의 본질인 꾸준함과 집중력, 기본기를 강조하는 지도를 통해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며 "선수든 일반인이든, 각자에게 맞는 방식으로 골프의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근혜 전 대통령은 김세의 씨의 달성군 사저 가압류를 법원 기망행위로 비판하며, 소송대리를 맡은 이동찬 변호사는 채권채무관계가 종료되었다고 ...
최근 대구 지역 기업들의 인수·합병(M&A) 사례가 증가하고 있으며, 서한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지분 매각에 관한 우선협상권을 확보하고 최...
30대 남성 A씨가 의붓형과 편의점주를 살해한 사건에서, 항소심에서 원심의 징역 40년형이 유지되며 중형을 선고받았다. A씨는 지난해 2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위안화를 기축통화로 육성하겠다는 의지를 재천명하며, 달러 의존도를 줄이려는 금융굴기 전략을 강조했다. 그러나 위안화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