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히로시마아시안게임이 16일 오후 6시 폐회식을 갖고 2주간의 열전을마감한다.이날 폐막식에는 학생 2천7백여명이 동원돼 모두 3부로 나누어 식전후행사를펼치게 된다.
1부에서는 {환희}라는 제목아래 주경기장에 설치된 대형스크린을 통해 대회기간중의 감동적인 장면들을 묶어 보여준다.
본행사인 2부에서는 폐회선언과 대회기 이양, 성화소등등으로 진행되며 대회종료를 알린다.
3부 식후행사는 {횃불의 춤} {빛의 춤} 공연에 이어 선수 임원 대회관계자들이 히로시마의 민속춤을 추면서 다음 대회인 98년 방콕(태국)에서 다시 만날것을 기약하고 막을 내린다.



































댓글 많은 뉴스
조갑제 "부정선거 음모론, 공산주의와 비슷…정신질환"
싸고돈 헌재 무안할 노릇 …또 사고친 선관위, 이젠 '솟아날 구멍' 없다[금주의 정치舌전]
한동훈 "2030 대선 출마, 국민이 필요로 하느냐에 달려"
노태악 前 중앙선관위원장, 4년 간 수당 1억7910만원 수령
[쪼개진 TK 정치권] "張 리더십 심각한 손상" v "선거 패배론 근거 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