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결혼의 여신' 김지훈 日팬들 스태프 100인분 간식 선물! "팬도 재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결혼의 여신' 김지훈 日팬들 스태프 100인분 간식 선물! "팬도 재벌?"

결혼의 여신에서 열연 중인 배우 김지훈 일본 팬들이 간식 100인분을 선물 했다.

8일 김지훈이 출연 중인 SBS드라마 '결혼의 여신 ' 촬영장으로스태프와 배우들을 위해 일본 팬들이 과자, 사탕, 라면 등 100인분 간식 선물을 준비한 것.

김지훈 일본 팬들은 김지훈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가 붙은 간식에 "결혼의 여신 가족 여러분께, 김지훈씨잘 부탁 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함께 넣어 준비하는 애정을 보였다.

팬들이 준비한 간식 선물을 받은 김지훈은 "팬들의 세심한 정성에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의 정성에 마지막까지 '강태욱'으로 더욱 힘내서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지훈 소속사 하이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방영된 '이웃집 꽃미남'에 이어 SBS 드라마'결혼에 여신'을 통해서 다국적 팬들에게 최근 높아진 인기를 실감한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훈 간식 선물 받아 좋았겠다", "김지훈 드라마에서 매력 제대로발산 중!너무 좋다", "김지훈 요즘 호감형인듯" ,"김지훈 일본 팬들 선물 귀엽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훈은 SBS '결혼의 여신'에서 재벌남 강태욱(김지훈분) 역할로 명품 연기력을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국군이 '괴물 미사일'로 불리는 현무-5 지대지 탄도미사일을 작전부대에 실전 배치하였으며, 이는 북한의 핵·미사일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
기업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의 자금난이 심화되면서 대구 지역에서 상가 공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대형마트 폐점이 잇따르고 있다...
강원 원주에서 20대 남성이 모친의 지인을 살해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A씨를 구속했다. A씨는 B씨를 협박한 후 흉기로 살해했으며, 범행 ...
미국 펜실베이니아주에서는 11세 소년이 아버지를 총으로 쏴 숨지게 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소년은 아버지가 잠자리에 들 시간이라고 말해 화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