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가성비 좋은 수성구 중심 '똘똘한 한 채'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혁신적인 수납설계에 만족감 높아…내달 5일 당첨자 발표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 제공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이 지난 23일 견본주택을 공개한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이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청약 일정을 마감하고 내달 정당계약을 앞두고 있다.

정부 규제로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이 늘어나면서 높아진 수성구에 대한 관심, 수성구 입성의 기회, 향후 집값 상승세를 기대하는 실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 구성과 수성구 프리미엄, 중동의 미래가치에 주목한 실수요자의 청약이 많았다"며 "인근 시세대비 실속분양가는 관심은 또 하나의 요소였다"고 말했다.

단지는 대구 수성구 중동 179번지 일원에 지하 4층 지상 29층 2개동에 230가구 규모로 건립되며 아파트는 전용면적 84㎡에 156가구,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74실로 구성된다.

각 가구에는 조명·난방·환기 원격제어 및 방범설정 등의 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설치되고 스마트폰 소지 시 공동현관문 자동 열림,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도 장착된다.

스마트 클린에어시스템은 초미세먼지를 99% 이상 필터링하고 여기에 헤파필터와 내부순환 공기청정 기능 등이 추가돼 쾌적한 실내공기질을 유지해 준다.

실속형 타입인 전용면적 84㎡를 전 가구에 적용했고 판상형 4베이(아파트 84㎡A, 오피스텔 84㎡)와 남향 중심 배치, 가구당 1.3대 주차공간 확보,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라운지,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은 편리함을 더해줄 요소다.

아파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 정당계약은 16~18일 진행된다.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주목받는 주거형 오피스텔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주택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오피스텔에는 일반형 시스템에어컨(거실, 방 1), 현관중문, 콤비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주방상판 엔지니어드스톤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11월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두산동 93-3번지에 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