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中 팬클럽 '태태 게임' 개발…넘사벽 찐사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지난달 30일 방탄소년단 뷔의 중국 최대 팬클럽 '바이두뷔바'(CHINA Baidu Vbar)는 뷔의 첫 단독 자작곡 '풍경' 발매 2주년을 기념해 중국의 최신 인기 게임을 뷔 버전으로 개발한 '태태(뷔의 애칭) 게임'을 SNS를 통해 무료 배포했다.

원형으로 된 뷔의 사진이 무작위로 떨어지도록 만들어진 이 특별한 게임은 같은 사진 끼리 부딪히면 더 큰 새로운 사진이 생긴다. 뷔의 귀여운 갓난아기 시절 사진부터 해바라기 모형을 쓴 뷔, 민트 머리, 빨간 머리, 찐빵 같은 사랑스러운 표정을 한 뷔 등 모두 팬들에게 추억이 깃든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뷔바가 만든 '태태 게임'은 게임을 하면서 뷔의 다양한 모습도 감상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안기며 배포하자마자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해외 매체 '코리아부(koreaboo)', '올케이팝(allkpop)'은 이 게임을 시작하면 멈출 수 없고, 게임을 즐기지 않는 사람조차도 빠져들게 한다고 앞다퉈 전했다.

뷔를 향한 초특급 사랑으로 팬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은 뷔바는 매 서포트마다 역대급 기록으로 감동을 안기며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앞서 뷔바는 지난해 뷔의 생일(12월 30일)을 맞아 역대 K팝 최고 금액인 12억원 이상의 생일모금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층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 외벽을 장식하는 역대급 생일 서포트를 진행해 전 세계에 뷔를 알렸다.

팬들은 "역시 대륙의 왕자! 게임까지 '태태 게임'", "뷔바의 찐사랑 못말려", "중국 활동도 없는데 역대급 서포트에 팬서비스까지 진짜 넘사벽 태형 사랑", "와 이 게임 진짜 중독성 있네. 뷔에게 중독된 것처럼", "게임도 뷔처럼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