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농협 영양군지부, 지역발전 협력사업비 6천500만원 출연

영양군 제휴카드 이용실적 기금 1천399만원도 전달

농협 영양군지부가 영양군에 지역발전 협력사업비와 제휴카드 사용실적 기금을 전달했다. 영양군 제공
농협 영양군지부가 영양군에 지역발전 협력사업비와 제휴카드 사용실적 기금을 전달했다. 영양군 제공

NH농협은행 영양군지부(지부장 윤석우)는 19일 영양군청을 방문해 영양군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비 6천500만원을 출연하고, 영양군 제휴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발생한 2020년 적립기금 1천399만원의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된 제휴카드 기금은 NH농협은행 영양군지부와 영양군청이 제휴를 맺고 공무원복지카드와 보조금카드 등의 사용금액 0.1~1.0%를 적립해 조성했다

영양군은 이를 군민을 위한 지역개발사업과 복지사업 등에 유용하게 운용하고 있다.

윤석우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매년 전달해 지역사회 공익 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한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제휴카드 기금은 NH농협은행 영양군지부와 영양군청이 제휴를 맺고 공무원복지카드와 보조금카드 등의 사용금액 0.1%~1.0%를 적립해 조성했다.

영양군은 군민을 위한 지역개발사업과 복지사업 등에 유용하게 운용되고 있다.

윤석우 지부장은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한 협력사업에 적극 협력하고, 제휴카드 적립기금을 매년 전달해 지역사회 공익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한 농협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