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레전드 직캠을 뽑는 투표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K팝 팬덤 종합 플랫폼 '덕킹'이 4월 주제랭킹으로 실시한 '당신의 레전드 직캠에 투표하세요' 남자 아이돌 부문에서 결선 후보로 방탄소년단의 뷔, 스트레이 키즈의 리노, WOODZ, 엔하이픈의 선우,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이 올랐다.
그 중 뷔는 44만 9112표에 달하는 득표로 최고의 레전드 직캠으로 선정됐다. 해당 투표는 덕킹 트위터를 통해 조별 예선을 거쳐 결선 진출자가 결정됐으며 앱을 통해 4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됐다.
뷔는 앞서 조별 예선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직캠으로 1위에 오르며 결선에 진출했다. 이 직캠은 2019년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직캠으로 현재 유튜브에서 1억 3329만 뷰 이상의 역대 K팝 직캠 중 최고 조회수를 달성하며 질주 중이다.
특히 곡 분위기처럼 사랑스러운 뷔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완급 조절이 완벽한 퍼포먼스, 깊은 보컬톤이 일품으로 손꼽히며 한 순간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으로 최고 조회수라는 자체 기록을 거듭 경신하고 있다.
세련된 무대 매너와 표정 연기로 인해 직캠을 통해 세세하게 보고 싶은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며 '직캠 황제'에 등극한 뷔의 직캠들은 후배 아이돌들도 찾아볼 정도로 그 명성이 자자하다.
해당 직캠 뿐만 아니라 뷔는 아이돌 최초로 1000만 뷰를 돌파한 직캠 7개, 1900만 뷰 이상 조회수 직캠은 3개를 보유하며 '직캠 황제'로서의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또 뷔는 2년(2019, 2020) 연속 K팝 직캠 조회수 1위, '2020년 K팝 공개 직캠 조회수 톱 10'에서도 각각 1, 5, 8위를 차지하며 남녀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3개의 직캠을 순위에 올린 바 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21일 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를 발매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