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상서고등학교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이 뷰티 공모전에서 두각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상서고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은 최근 (사)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가 주최한 '2021 대구 국제 뷰티 공모전'에서 모두 48개의 상을 받아 놀라움을 안겼다. 국회의원상 1명(업스타일 부문 차연주)을 비롯해 특별 대상 1명(펌 부문 전해연), 대상 4명, 금상 19명, 은상 13명, 동상 10명 등을 배출했다.
대회 최고상인 국회의원상을 받은 뷰티디자인과 3학년 차연주 학생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될 줄 몰랐다. 공모전에 참가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상서고 최우환 교장은 "우리 뷰티디자인과는 미래 유망 직종인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곳"이라며 "교사진의 노력과 학생들의 성실함이 이 같은 성과를 빚어낸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단독] 가수 영탁, FC바르셀로나 대구경기 시축+축하공연 확정…대구스타디움 뒤흔든다
尹 접견한 신평 "1.7평 독방, 생지옥…정치보복에 美 개입해달라"
李대통령, 8·15 광화문서 '국민 임명식' 진행…尹 부부 제외 전직 대통령들 초대
경찰, 이철우 경북도지사 관사 압수수색…"결코 좌시하지 않겠다"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