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협 3차 '어부바' 지니편 광고, 한 달 만에 500만뷰 돌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모바일 플랫폼 '온(ON)뱅크' 가입자 100만 돌파

광고 스틸컷. 신협 제공
광고 스틸컷. 신협 제공

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지니 편)가 유튜브 업로드 한 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3차 캐릭터 광고에서 어부바는 소원을 이뤄주는 지니로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됐으며 유튜브 시청만 500만 뷰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신협의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법의 램프'로 등장한 신협의 모바일 플랫폼인 '온(ON)뱅크'도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신협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높은 이율의 전용 상품 및 편리한 화면과 구성으로 2040세대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신협은 이달 31일까지 5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어부바 지니와 함께 양탄자를 타고 가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어부바 인형과 어부바 저금통, 5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가 전 국민에 전해지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 옆에서 이를 함께 극복하고 어부바하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전했다.

광고 포스터. 신협 제공
광고 포스터. 신협 제공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