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의 세 번째 어부바 캐릭터 광고(지니 편)가 유튜브 업로드 한 달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신협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첫 공개된 3차 캐릭터 광고에서 어부바는 소원을 이뤄주는 지니로 등장한다.
이번 광고는 젊은 층을 겨냥해 유튜브와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됐으며 유튜브 시청만 500만 뷰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신협의 금융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법의 램프'로 등장한 신협의 모바일 플랫폼인 '온(ON)뱅크'도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
신협 온뱅크는 상호금융권 최초로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앱으로, 높은 이율의 전용 상품 및 편리한 화면과 구성으로 2040세대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신협은 이달 31일까지 500만뷰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어부바 지니와 함께 양탄자를 타고 가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어부바 인형과 어부바 저금통, 5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박규희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3차 어부바 캐릭터 광고를 통해 서민, 중소상공인, 자영업자 모두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평생 어부바 신협의 의지가 전 국민에 전해지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서민 옆에서 이를 함께 극복하고 어부바하는 좋은 금융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