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구필라테스 교육기관인 데이필라테스와 경영지원 플랫폼 개발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전문 업체인 ㈜EHRD가 지난달 29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데이필라테스 정다영 대표과 ㈜EHRD 배선비 대표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데이필라테스는 전 지점에서 어린이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찾아가는 어린이 방과후 필라테스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된다. 또 ㈜EHRD와 함께 데이필라테스 전 강사들이 어린이 안전교육 및 심폐 소생술 등 교육을 이수하고 어린이들의 안전 지킴이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EHRD 배선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데이필라테스와 함께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됐다"며 "먼저 강사들에 대한 안전교육으로 데이필라테스 강사들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필라테스 교육 뿐 아니라 기본 안전교육까지 가능해 많은 곳에서 찾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 대표는 "㈜EHRD와 데이필라테스는 어린이 안전교육, 평생교육, 체험프로그램들 많은 업무를 함께 할 수 있어 양사가 누릴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엄청날 것"이라고 했다.
데이필라테스 정다영 대표는 "어린이들에게 체험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어린이들의 키성장과 자세교정 및 몸매관리에 필라테스보다 좋은 운동이 없다는 것을 알아봐 준 ㈜EHRD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 대표는 "스포츠의과학, 물리치료사, 체육학 전공자 등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는 데이필라테스의 우수한 강사진들로 필라테스 대중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 많은 뉴스
'박정희 기념사업' 조례 폐지안 본회의 부결… 의회 앞에서 찬반 집회도
법원장회의 "법치주의 실현 위해 사법독립 반드시 보장돼야"
李대통령 "한국서 가장 힘센 사람 됐다" 이 말에 환호나온 이유
李대통령 지지율 50%대로 하락…美 구금 여파?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