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비엔씨, 취약계층 여성과 코로나19 대응에 참여하고 있는 봉사자에게 6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추석명절을 맞아 대구 취약계층 및 코로나19 봉사자를 위한 물품나눔

㈜한국비엔씨(대표이사 최완규)가 추석 명절을 맞아 통 큰 나눔을 실천했다.

한국비엔씨는 13일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서 류남주 한국비엔씨 화장품사업본부 본부장, 김누리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사 아이스트 화장품 소비자가 6억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물품은 한국비엔씨의 대표 브랜드인 아이스트 화장품 12종으로 대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 및 대구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취약계층 여성과 코로나19 대응에 참여하고 있는 봉사자를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비엔씨는 생체 재료인 히알루론산, 콜라겐을 가공해 의료기기, 의약품, 생리활성물질 함유,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제품 등 차세대 바이오 시장을 선도할 전략적 응용 제품 연구 개발로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전하는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이번에 전달되는 아이스트 브랜드는 순한 성분으로 안전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중심으로 피부 고민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이다.

최근 대마 줄기 추출물 특허 조성물을 함유한 화장품 '아이스트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을 출시했으며, 올해 하반기부터 제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대마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류남주 한국비엔씨 화장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어려운 환경에 있는 여성들과 코로나19로 고생하시는 봉사자들을 위해 자사 제품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나눔 메시지를 전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조국 혁신당의 조국 대표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비상계엄 사과를 촉구하며, 전날의 탄핵안 통과를 기념해 국민의힘 의원들에게 극우 본당을 떠나...
정부가 내년부터 공공기관 2차 이전 작업을 본격 착수하여 2027년부터 임시청사 등을 활용한 선도기관 이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국토교통부는 2차...
대장동 항소포기 결정에 반발한 정유미 검사장이 인사 강등에 대해 법무부 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 가운데, 경남의 한 시의원이 민주화운동단체를...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